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용산맛집] 이탈리아 남부 상큼한 레몬이 생각나는 '쇼니노'

반응형

 

맛집리뷰

[쇼니노 가게정보]

ㅇ 영업시간 : 10:00 ~ 22:00 / 16:00~ 18:00 브레이크타임
ㅇ 전화번호 : 0507-1390-5629
ㅇ 주소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21길 17-18 1층
ㅇ 주차 : 매장에 주차공간이 없어 용산아이파크몰 or 가까운 공영주차장 이용 필요
ㅇ 가게소개 : 이탈리아 남부의 상큼한 레몬이 생각나는 맛집

 

[쇼니노 리뷰/팁]

쇼니노쇼니노쇼니노쇼니노쇼니노

# 01. 캐치테이블에서 미리 예약할 수 있다.
 - 매장에 테이블이 많지 않은 편이다. 사진 속 긴 테이블과 2~3인이 앉을 수 있는 몇 개의 테이블만 있는 아기자기한 공간이므로 미리 예약 후 방문해야 한다.

# 02. 이런 곳에 가게가 있다고? 라고 생각되는 골목에서 노란벽에 파란 대문이 있다.
 - 용산에서 가게 주소를 지도에 찍고 찾아가면 뭔가 허름한 골목으로 계속 안내해준다. 이런 곳에 파스타 가게가 있다고? 라는 생각이 드는 곳에 반가운 노란색 벽과 파란 대문이 있다. 저 대문을 열고 들어가면 너무 예쁘고 상큼한 가게 내부가 펼쳐지면서 기분이 좋아진다. 바깥의 허름한 느낌과 다르게 갑자기 새로운 나라에 여행온 기분이 들 것이다.

# 03. 주문은 1인 1메뉴 원칙
 - 샐러드를 제외하고 1인당 1개 메뉴는 꼭 주문해야 한다. 세트메뉴는 2인을 기준으로 제공되기에 우리는 3명이 방문해서 포지타노 세트에 레몬버터치킨을 추가했다. 

쇼니노쇼니노쇼니노쇼니노쇼니노쇼니노

# 04. 이탈리아 남부여행을 하는 듯한 기분
 - 세트메뉴에서부터 포지타노세트/ 아말피세트로 되어 있어 이탈리아 남부를 떠올리게 해준다. 곳곳에 장식되어 있는 레몬이나 식사후 입가심으로 주는 레몬사탕까지 이탈리아 여행을 떠올리게 해준다. 마침 같이 방문한 일행이 이탈리아 남부를 같이 여행한 친구라서 그때 기억을 다시 떠올릴 수 있어서 좋았다.

# 05. 레몬의 상큼한 맛이 느껴지는 맛있는 음식. 이탈리아보다 더 맛있는 음식들
 - 여자여자한 분위기에 여행하는 기분에 음식까지 너무 맛있어서 완벽하다. 정말 접시를 다 비울 정도로 맛있었다. 보기좋은 음식이 먹기도 좋다고 그릇부터 상큼한 느낌인데 음식도 상큼한 맛이다. 버섯&야채베네딕트, 레몬버터치킨, 쇼니노의 하이라이트라는 쇼니노 씨푸드 파스타까지 뭐 하나 맛없는 음식이 없었다. 개인적으로 이탈리아 남부에서 먹었던 음식보다 더 맛있었다. 이탈리아 파스타는 약간 덜 익은 느낌인데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이탈리아 양식이 역시 최고다. 재방문 의사 100%인 곳이다.

반응형

[쇼니노 찾아가는 방법]

ㅇ 용산역 1번 출구에서 406m

 

반응형